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대표 인사말

대표 인사말(주영찬)

환영합니다.

지난 세기에 복음이 빠르게 증거 되었지만 아직도 복음을 듣지 못한 사람들이 매우 많습니다. 복음의 박해지역은 늘어가고 있고 복음을 전할 수 있는 환경은 제한되어 가고 있습니다. 현재 기독교를 박해하는 상위 50개 국가의 인구는 약 49억으로 전 세계 인구의 2/3가 박해받는 국가에 살고 있고 이들의 대부분이 미 전도된 상태로 남아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국내외의 선교환경은 급격하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이슬람을 포함한 타종교는 괄목할 정도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문명의 충돌로 자유와 직업을 찾아 대규모 이동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선교환경 속에 여전히 복음에 닫혀 있는 지역과 복음을 듣지 못한 사람들이 있는 현실이 HOPE의 존재 이유입니다. HOPE는 주님의 증인이 되기 위해 거룩한 종(Holiness)이 되어, 하나님과 공동체 앞에 겸손히 순종하고(Obedience), 하나님의 형상을 회복하는 사람이 되며(People), 주님이 쓰시기에 합당한 사람으로 구비(Equipment)해 나갈 것입니다.

HOPE를 통해서 이루실 크고 놀라운 일을 위해 여러분의 기도와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HOPE선교회 대표 주영찬 드림 -

HOPE 선교사들과 동역 해 주세요.

여러분의 기도와 정성을 담은 헌금은 아직 복음을 알지 못하는 영혼을 살리는 사역에 귀하게 쓰이고 있습니다. 또한 HOPE는 여러분의 귀한 헌금을 투명하고 책임감 있게 관리하고자 선교사별로 개인계좌를 사용하여 후원금을 관리하고 있습니다.